▶ SLC 컨퍼런스 (spiritual life conference) (1월 8일-12일): 매년 sim 선교사들이 갖는 컨퍼런스를 통해, 영적, 육적으로 재충전의 기회을 가지며,교제와 쉽 의 시간를 가졌습니다. 무엇보다 한해를 시작하는 준비와 계획 속에서 바쁘게 달려온 지난 한해를 돌아보며 개인적 으로 사역적으로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며, 새해를 맞이할 수 있음에 다시한번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.
◀까사블랑까 교회 성탄 예배 (12/24): 올해도 교회학교어린이들이 준비한 프로 그램으로 인해 즐겁고 행복한 성탄 예배 를 드렸습니다. 어린이 예배후 장년들이 준비한 성탄 선물과 말린 과일이 들어간 빵(빠네통)과 따뜻한 쵸코롙(우유에 쵸코 렛을 넣어 만든 것)을 함께 나누며 2000 년전 이땅에 오신 아기 예수님의 생신을 축하 드렸습니다.
▶ 학생부 수련회(1/17-20): 예수님은 누구신가?(Quien es Jesus?) 신앙생활에 가장 기본적이며, 가장 중요한 질문을 통 해 학생들의 믿음을 점검하며, 참신앙인의 삶이 어떤 것인가을 도전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.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우리 학생 들이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이땅에 오신 주님을 이해하고, 그 주님과 교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. 수련회에 참석한 학생들이 말씀을 통해 주님과 깊은 영적 만남이 지속 되어지기를 기도드 립니다.
▶ 여름 성경학교(2/8-11) : 올해 성경학교 주 세는 “워키 토키”처럼 항상 주님과 연결되어 있 는 것 입니다. 현대를 살아가는 어린이에서 어른 에 이르기까지 폰의 편리함을 누리지 않는 사람 은 별로 없는 듯 합니다. 하지만 그 폰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는 것은 송수신이 가능할 때입니다. 우리 어린이들도 항상 주님과 친밀하게 연결되어 있기를 소원 합니다.
◀크리스챤 스쿨 “예수마을학교 금란”(colegio Cristiano Jesus Maul- Kum Nan이 서류가 잘 통과되어 교육청으로부터 초등학교 1,2,3학년 허 가를 받았습니다. 내부 공사와 운동장, 계단공사 가 마무리되어지고,무엇보다 문제되었던 상하수도 공사가 잘마쳐져서 1월말부터 등록을 받고 있습니 다. 함께 기도해 주신 동역자님들께 진심으로 감 사를 드립니다. 아직 지어져야할 나머지 교실 공 사를 위해서도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.
올 해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헌신의 짐을 함께 져주신 교회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 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,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과 기업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풍 성하게 넘쳐나기를 기도 드립니다.
2018년 3월 11일 남미 페루에서 윤 애경 선교사 올림
♥♡♥ 기억하여 기도해 주세요. ♡♥
1. 까사블랑까 교회 리더들과 청년부, 어린이들을 위해서
2. 누에바 에스페란사 교회 예배와 교회학교를 위해서
3. 올해부터 시작되는 페루 크리스챤스쿨을 위해서(교사와 학생들)
4. 선교사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