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여름에는 더욱 다음 세대들을 중심으로 사역을 하려고 합니다. 이 목표를 위해 계획하고 있는 여름 사역 일정들을 나눕니다.
Meetings with Next Generation: 이전 사랑의 메아리에서 말씀드렸듯이5월 부터 Next generation (From 11 years old to those who consider themselves as next generation)을 대상으로 개인(혹은 소그룹) 성경 공부 및 상담 시간을 진행합니다. 신청해 주신 분들 대상으로 제가 개별적으로 이야기 나눠보고 함께 나누고 싶은 내용을 정하고, 만날 시간과 기간도 정하겠습니다.
Half-Day Retreat: 5월 20일(토요일)에는 Erin Kim 자매님을 모시고 집회를 합니다. 참여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설문지를 미리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. 혹시 설문지를 받지 못하신 분들은 저에게 문의해 주시거나 옆에 QR code를 사용해 주세요.
Pulpit Ministry: 6월 첫번째 주일부터 7월 첫번째 주일까지는 Gordon College 안성호 교수님께 부탁드렸습니다. 주일 예배 시간에 영어권 지체들에게 필요한 메시지를 전해주실 겁니다.
Children’s House Church Shepherds Conference: 7월 13일 - 15일에 올랜도에서 진행됩니다. 여기 참여하게 될 어린이 목자들을 세우고, 양육하기 위해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.
Arise Retreat: 확인해 보니 아직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. 보통 8월 두번째 주에 열립니다
전교인 말씀잔치: 전주 기쁨이 넘치는 교회를 섬기고 계신 김영주 목사님을 모시고 집회를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. 날짜는 8월 25일-27일 (혹은 9월 1일-3일)이고, 장소는 미정입니다.
뭐.. 놀 계획은 안 적었습니다. ^^ 즐겁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작은 행사들도 계획하고 있습니다.
Following the shepherd…
최지원 목사 드림